코랄샌드21은 한마디로 말하면 천연산호입자에 은을 코팅한 제품입니다. 

수많은 산호 종류 중에서 코랄샌드21은 산호초를 형성하는 조초(造礁)산호류의 분말을 주 원료로 사용합니다.

산호는 대부분 조초산호이지만, 산호류의 표면에 붙어 생활하는 석회질 골격을 만드는 강장동물도 포함합니다. 코랄샌드21은 이러한 산호의 골격을 적절하게 분쇄한 것을 기초로 만든 것입니다.

산호입자를 현미경으로 들여다보면 10~50μ(미크론) 정도의 작은 구멍이 마치 연근의 구멍처럼 무수히 구석구석까지 펴져있는 것이 보이며, 이로인해 매우 큰 표면적과 물의 침투성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산호의 채취

풍화조초산호가 채취가능한 지역은 오키나와 지역에  한정되어 있습니다. 
코랄밸런스는 살아있는 산호초의 보호와 안전을 우선으로 합니다. 뛰어난 기술력으로 채취 후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기 때문에, 바닷물이나 바다 등 해양 환경에 거의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바다에서 채취하는 산호의 양은 매년 자연적으로 만들어지는 천연풍화조초산호입자(200만톤)의 2,000분의 1 정도입니다. 

일본 자체에서도 오키나와의 산호를 보호하기 위한 엄격한 기준을 정하고 있지만, 코랄밸런스는 이를 능가하는 더욱 까다로운 자체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심도

산호의 서식에 가장 알맞은 곳은 햇빛이 닿는 얕은 바다입니다. 
오키나와에서는 심도 30m 근처까지가 산호서식지이지만, 우리가 산호입자를 채취하는 곳은 심도 60m보다 깊은, 살아있는 산호가 없는 해저 뿐입니다.

산호초에서의 안전거리

오키나와의 산호초는 해안에서 500m 정도 펼쳐져 있고, 거기에는 깊이 약 30m의 해저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해안에서 500m를 넘으면 해저는 갑자기 깊이 50m 정도까지 내려갑니다. 
일본 정부는 해안에서 1000m까지의 수역에서 산호채취를 금지하고, 산호초 보호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코랄밸런스는 일본정부의 의지를 존중하여 1000m를 훨씬 넘어선 곳에서 풍화조초산호를 채취하고 있습니다.


수돗물의 잔류염소 즉시 제거. 

수돗물에서 나는 이상한 냄새의 원인은 살균을 위해 사용한 염소 때문입니다.
이것이 잔류염소의 형태로 남아, 석회냄새가 발생합니다. 
석회는 수돗물을 마시는데 거부감을 주는 최대의 원인이며, 발암물질인 트리할로메탄을 생성합니다. 
또한 염소는 비타민 C, 비타민 B1을 파괴합니다.
아래의 그래프처럼 코랄샌드21을 수돗물에 넣은 순간, 염소가 제거됩니다.


우리몸에 최적의 약알칼리성의 맛있는 물.

인간의 혈액은, 약알칼리성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우리가 매일 마시는 물도 약알칼리성인 것이 중요합니다. 
아래의 그래프처럼 산성의 수돗물에 코랄샌드21을 넣기만 하면 pH가 약알칼리성으로 변합니다.


천연산호칼슘에서 만들어진 균형잡힌 미네랄.

코랄샌드21은 최신 기술과 엄격한 품질 기준 하에 만들어진 천연산호칼슘제품입니다. 
(재)일본 건강영양 식품협회가 인정한 우수한 미네랄 함유 음료이기도 합니다.


최적의 미네랄 밸런스 워터.

코랄샌드21을  수돗물에 넣는 것만으로, 몸에 필요한 칼슘, 마그네슘 등 22종류의 미네랄이 물에 녹아 맛있는 최고의 미네랄워터로 바뀝니다. 

용출된 미네랄 원소는 수돗물의 다양한 산화물을 중화하고 맛있는 환원수를 만듭니다.
다른 칼슘함유식품에 비해 마그네슘 함유량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장기보존시에도 물이 부패하지 않고, 세균번식을 방지하여 재난시 비축수로서의 효과 발휘. 

코랄샌드21은 일본 후생노동성과 후생노동성이 정한 다수의 지정 검사 기관에서 '장기보존시에도 물이 부패하지 않고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다' 라는 데이터를 취득했습니다. 


厚生労働省(旧 厚生省) 分析データ
厚生省環 第 555 号 NW (2枚)
厚生省環 第 555 号 NW (2枚)
厚生省環 第 555 号 NW644
厚生省環 第 555 号 NW644-1
厚生省環 第 555 号 NW644-2
厚生省環 第 555 号 NW644-3


厚生労働省指定検査機関
日本食品分析センター

가장 경제적이고 가장 뛰어난 미네랄 워터. 

코랄샌드21은 패트병(500ml)에 산호팩 1팩으로 반복해서 약 100회 이상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입니다.
이를 패트병(500ml) 한 병 가격으로 환산해 보면, 약 25엔(한화 약 270원)정도로, 이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타사의 미네랄 워터와 비교하더라도 훨씬 경제적입니다.
또한 산호의 다공성 구조가 진공청소기 역할을 하고, 곰팡이나 세균 등의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건강은 제일의 재산. 코랄샌드21은 늘 곁에 두고 싶은 생필품. 

물은 중요한 영양분입니다. 우리는 물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인간 몸의 55~70%, 혈액의 82%는 수분입니다.
성인은 최소 1일 2리터의 수분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어떤 물을 마시는가 하는 문제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이러한 문제의식에 대한 해결책으로 코랄샌드21을 추천합니다.

 

중금속 등의 흡착작용

코랄샌드21은 물에 넣는 순간 활성화되어 칼슘이온이 교환기로 작용합니다. 중금속 이온과 칼슘이 교체되고
중금속 등은 코랄샌드21에 흡착되어 수중에 다시 용출되지 않아 흡착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